알림/FAQ
공지사항/자료실
[채용] 숙명여자대학교 순헌칼리지 교학팀 계약직원 모집 N
- 작성일 2025-11-18
- 조회수 79
- 작성자 순헌칼리지
숙명여자대학교 순헌칼리지 교학팀
계약직원 모집 공고
숙명여자대학교 순헌칼리지 교학팀에서는 계약직원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.
1. 채용부문 및 인원
모집부문 | 지원자격 및 담당업무 | 채용인원 |
순헌칼리지 교학팀 행정직원 (계약직) | [담당업무] - 대학혁신지원사업 교육영역 업무 및 비교과 프로그램 운영 · 자유전공학부 운영 및 지원 · 교양교육 고도화 · 융복합 연계전공 활성화 - 순헌칼리지 교학팀 부서 운영 일반 행정 [우대사항] - 대학 행정업무 또는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경험 - 대학혁신지원사업(사업관리, 사업비 집행 등) 경험 - 대학 홍보 관련 업무 및 콘텐츠 제작 경험(영상 제작, SNS 관리, 포스터 및 배너 제작 등) - 동영상 편집툴, 디자인툴 및 컴퓨터 활용능력(엑셀, 파워포인트 등) 우수자 | 1명 |
※공통자격 - 사립학교 교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사람 - 4년제 대학 학사학위 소지자 - 남자는 군필 또는 면제인 사람 -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사람 - ‘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’에 의한 장애인 우대 - ‘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’에 의한 국가보훈대상자 우대 - ‘아동·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’에 따른 취업제한 대상에 해당하지 아니한 사람 | ||
2.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, 제출서류
가. 접수기간 : ~2025.11.27.(목)
나. 접수방법 :순헌칼리지 교학팀 이메일 접수 smu@sookmyung.ac.kr
※메일제목 : [순헌칼리지교학팀] 계약직원 지원_지원자이름
다. 제출서류 : 입사지원서(첨부양식_이력서/자기소개서/개인정보활용제공동의) 1부(※ 자필서명란 ‘자필서명’ 필수)
3. 전형방법
구분 | 전형 일정 |
1차 서류전형 | 2025.11.28.(금) |
서류전형 합격자 통보 | 2025.12.1.(월) 예정 |
2차 면접전형 | 2025.12.2.(화) 예정 |
※ 1차 서류전형 합격자(12.1.(월) 개별 통보 예정)에 한하여 2차 면접전형에 응시함
※상기 전형과정 및 일정은 본교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
4. 2차 면접전형 제출서류
제출서류 | 제출방법 |
1) 대학성적증명서 및 졸업(예정)증명서 각 1부 - 석사 이상 출신자는 대학원 성적증명서 및 졸업증명서 포함 2) 자격증 사본 각 1부 (해당자에 한함) 3) 경력증명서 및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각 1부(해당자에 한함) 4) 공인어학성적증명서 사본 각 1부 (유효기간 성적) (해당자에 한함) 5) 장애인 또는 국가보훈대상자 증빙서류 각 1부 (해당자에 한함) | 면접전형 당일 직접 제출 |
5. 임용조건 및 임용예정일
가. 급여 : 3기 대학혁신지원사업 계약직원 급여체계 및 본교 규정에 따름(4대 보험 가입, 퇴직금 별도)
나. 근무조건: 주 5일 근무(월~금) 9:00 ~ 17:30 / 방학 중 본교 단축근무 시행 시 단축근무
다. 계약기간 : 임용일로부터 ~ 2028.2.29. (최초 3개월 수습 기간을 둘 수 있음. 급여 동일)
라. 임용예정일: 2025.12.15.(월)
6. 유의사항
가. 이메일 접수만 실시하며, 방문접수 및 우편접수는 실시하지 않습니다.
나. 이력서와 자기소개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합격 및 채용이 취소됩니다.
다.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라. 서류제출 시 기재 오류 및 연락불통으로 인한 모든 불이익은 지원자에게 있습니다.
7. 채용서류 반환에 대한 고지
- 「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」제11조(채용서류의 반환 등)에 따라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응시자는 기 제출한 채용서류에 대해 반환청구를 할 수 있음. 다만,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응시자가 우리대학의 제출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반환하지 않음 -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응시자는「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」제3조(채용서류의 반환청구방법)에 따라, [별지 제3호 서식]의「채용서류 반환청구서」를 작성하여 이메일로 제출하면, 접수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 우편을 통해 학교가 비용을 부담하여 발송함 - 최종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0일까지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「개인정보보호법」에 따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임 |
※문의ː순헌칼리지 교학팀 02-2077-7125
숙 명 여 자 대 학 교
다음글
다음글이 없습니다.